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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어앤헝거2 테르미나로 소개하는 RPG Maker pluginRPGmaker MV 2024. 12. 17. 23:55반응형
http://www.yanfly.moe/wiki/Core_Engine_(YEP)
이 플러그인은 피어엔 헝거에 다양한 기능을 담당하는 플러그인입니다.
{ "name": "YEP_CoreEngine", "status": false, "description": "v1.31 Needed for the majority of Yanfly Engine Scripts. Also\r\ncontains bug fixes found inherently in RPG Maker.", "parameters": { "---Screen---": "", "Screen Width": "816", "Screen Height": "624", "Scale Battlebacks": "true", "Scale Title": "false", "Scale Game Over": "false", "Open Console": "false", "Reposition Battlers": "true", "GameFont Load Timer": "20000", "Update Real Scale": "true", "Collection Clear": "false", "---Gold---": "", "Gold Max": "999", "Gold Font Size": "20", "Gold Icon": "0", "Gold Overlap": "A lotta", "---Items---": "", "Default Max": "999", "Quantity Text Size": "20", "---Parameters---": "", "Max Level": "99", "Actor MaxHP": "9999", "Actor MaxMP": "9999", "Actor Parameter": "999", "Enemy MaxHP": "999999", "Enemy MaxMP": "9999", "Enemy Parameter": "999", "---Battle---": "", "Animation Rate": "12", "Flash Target": "true", "Show Events Transition": "false", "Show Events Snapshot": "false", "---Map Optimization---": "", "Refresh Update HP": "true", "Refresh Update MP": "true", "Refresh Update TP": "false", "---Font---": "", "Chinese Font": "SimHei, Heiti TC, sans-serif", "Korean Font": "Dotum, AppleGothic, sans-serif", "Default Font": "GameFont, Verdana, Arial, Courier New", "Font Size": "28", "Text Align": "left", "---Windows---": "", "Digit Grouping": "true", "Line Height": "36", "Icon Width": "32", "Icon Height": "32", "Face Width": "144", "Face Height": "144", "Window Padding": "18", "Text Padding": "6", "Window Opacity": "192", "Gauge Outline": "true", "Gauge Height": "18", "Menu TP Bar": "false", "---Window Colors---": "", "Color: Normal": "0", "Color: System": "16", "Color: Crisis": "17", "Color: Death": "18", "Color: Gauge Back": "19", "Color: HP Gauge 1": "20", "Color: HP Gauge 2": "21", "Color: MP Gauge 1": "22", "Color: MP Gauge 2": "23", "Color: MP Cost": "23", "Color: Power Up": "24", "Color: Power Down": "25", "Color: TP Gauge 1": "28", "Color: TP Gauge 2": "29", "Color: TP Cost Color": "29" } },
피어앤헝거2 테르미나에서 사용된 json 값을 가져온것입니다. 저희는 이걸 통해서 설정을 똑같이 따라한다면 테르미나의 시스템을 이용해 팬게임이나 다른게임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이 플러그인은 RPGMAKER MV 바닐라에 나오는 버그를 일부 수정해주었습니다.============================================================================
버그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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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플러그인은 RPG Maker MV에서 발견된 몇 가지 버그를 수정합니다. 수정된 버그는 다음과 같습니다.
애니메이션 오버레이
- 전체 화면 애니메이션을 사용하는 스킬/아이템이 다수의 적을 동시에 타겟팅할 때, 애니메이션이 여러 번 중첩되어 왜곡된 효과가 나타납니다.
- 이 플러그인은 그룹 전체에 하나의 애니메이션만 재생되도록 하여 이 문제를 해결합니다.
오디오 볼륨 중첩
- 동일한 설정으로 다수의 효과음이 같은 프레임에서 재생되면(주로 애니메이션 때문에 발생), 볼륨이 중첩되어 원래 의도한 볼륨이 재생되지 않습니다.
- 이 플러그인은 동일한 설정의 효과음이 같은 프레임에서 중복 재생되지 않도록 하여 볼륨 중첩을 방지합니다.
이벤트 이동 속도
- 소스 코드의 작은 오류로 인해 이벤트의 이동 속도가 약간 느리게 설정됩니다.
- 이 플러그인은 이를 수정하여 이벤트가 올바른 속도로 이동하도록 만듭니다.
이벤트 이동 큐
- 이벤트 명령을 통해 이동 중인 이벤트가 특정 조건을 변경해 다른 페이지로 전환되면 이벤트의 이동 경로가 중단되는 문제가 있습니다.
- 이 플러그인은 이 문제를 수정하여 이벤트의 이동 경로가 끝까지 실행되도록 합니다.
이벤트 충돌
- "플레이어 아래" 설정을 가진 이벤트는 다른 이벤트 위로 이동할 수 없습니다.
- 이는 특정 유형의 퍼즐이나 이벤트를 구현하는 데 어려움을 줄 수 있습니다.
- 이 플러그인은 충돌 체크를 "캐릭터와 동일" 우선 순위의 이벤트에만 적용되도록 수정합니다.
- 캐릭터 위나 아래에 있는 이벤트는 더 이상 다른 이벤트와 충돌하지 않습니다.
화면 찢김 현상
- 느리게 이동할 때 화면 타일이 찢어지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이는 모든 시스템에서 눈에 띄는 것은 아니지만, 느린 컴퓨터에서는 특히 두드러집니다.
- 이 플러그인은 화면 카메라 움직임에 맞춰 타일을 올바르게 동기화하여 이 문제를 해결합니다.
스프라이트 왜곡
- JavaScript의 특이한 수학적 동작으로 인해 소수점 값을 가진 경우 스프라이트 시트가 왜곡될 수 있습니다.
- 이 플러그인은 소수점 값을 제거하고 정수 값만 사용하여 스프라이트 시트 프레임을 올바르게 처리하도록 수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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