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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피어앤헝거2 테르미나로 소개하는 RPG Maker plugin
    RPGmaker MV 2024. 12. 17. 23: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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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갓 겜 테르미나

     

    http://www.yanfly.moe/wiki/Core_Engine_(YEP)

     

    Core Engine (YEP) - Yanfly.moe Wiki

    Download System This is a plugin created for RPG Maker MV. For help on how to install plugins, click here. For help on how to update plugins, click here. Got errors with your RPG Maker MV plugin? Click here. Masterarbeit Writer Extension Plugins The follow

    www.yanfly.moe

     

    이 플러그인은 피어엔 헝거에 다양한 기능을 담당하는 플러그인입니다.

      {
        "name": "YEP_CoreEngine",
        "status": false,
        "description": "v1.31 Needed for the majority of Yanfly Engine Scripts. Also\r\ncontains bug fixes found inherently in RPG Maker.",
        "parameters": {
          "---Screen---": "",
          "Screen Width": "816",
          "Screen Height": "624",
          "Scale Battlebacks": "true",
          "Scale Title": "false",
          "Scale Game Over": "false",
          "Open Console": "false",
          "Reposition Battlers": "true",
          "GameFont Load Timer": "20000",
          "Update Real Scale": "true",
          "Collection Clear": "false",
          "---Gold---": "",
          "Gold Max": "999",
          "Gold Font Size": "20",
          "Gold Icon": "0",
          "Gold Overlap": "A lotta",
          "---Items---": "",
          "Default Max": "999",
          "Quantity Text Size": "20",
          "---Parameters---": "",
          "Max Level": "99",
          "Actor MaxHP": "9999",
          "Actor MaxMP": "9999",
          "Actor Parameter": "999",
          "Enemy MaxHP": "999999",
          "Enemy MaxMP": "9999",
          "Enemy Parameter": "999",
          "---Battle---": "",
          "Animation Rate": "12",
          "Flash Target": "true",
          "Show Events Transition": "false",
          "Show Events Snapshot": "false",
          "---Map Optimization---": "",
          "Refresh Update HP": "true",
          "Refresh Update MP": "true",
          "Refresh Update TP": "false",
          "---Font---": "",
          "Chinese Font": "SimHei, Heiti TC, sans-serif",
          "Korean Font": "Dotum, AppleGothic, sans-serif",
          "Default Font": "GameFont, Verdana, Arial, Courier New",
          "Font Size": "28",
          "Text Align": "left",
          "---Windows---": "",
          "Digit Grouping": "true",
          "Line Height": "36",
          "Icon Width": "32",
          "Icon Height": "32",
          "Face Width": "144",
          "Face Height": "144",
          "Window Padding": "18",
          "Text Padding": "6",
          "Window Opacity": "192",
          "Gauge Outline": "true",
          "Gauge Height": "18",
          "Menu TP Bar": "false",
          "---Window Colors---": "",
          "Color: Normal": "0",
          "Color: System": "16",
          "Color: Crisis": "17",
          "Color: Death": "18",
          "Color: Gauge Back": "19",
          "Color: HP Gauge 1": "20",
          "Color: HP Gauge 2": "21",
          "Color: MP Gauge 1": "22",
          "Color: MP Gauge 2": "23",
          "Color: MP Cost": "23",
          "Color: Power Up": "24",
          "Color: Power Down": "25",
          "Color: TP Gauge 1": "28",
          "Color: TP Gauge 2": "29",
          "Color: TP Cost Color": "29"
        }
      },

    피어앤헝거2 테르미나에서 사용된 json 값을 가져온것입니다. 저희는 이걸 통해서 설정을 똑같이 따라한다면 테르미나의 시스템을 이용해 팬게임이나 다른게임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이 플러그인은 RPGMAKER MV 바닐라에 나오는 버그를 일부 수정해주었습니다.

    ============================================================================

    버그 수정

    ============================================================================

    이 플러그인은 RPG Maker MV에서 발견된 몇 가지 버그를 수정합니다. 수정된 버그는 다음과 같습니다.

    애니메이션 오버레이

    • 전체 화면 애니메이션을 사용하는 스킬/아이템이 다수의 적을 동시에 타겟팅할 때, 애니메이션이 여러 번 중첩되어 왜곡된 효과가 나타납니다.
    • 이 플러그인은 그룹 전체에 하나의 애니메이션만 재생되도록 하여 이 문제를 해결합니다.

    오디오 볼륨 중첩

    • 동일한 설정으로 다수의 효과음이 같은 프레임에서 재생되면(주로 애니메이션 때문에 발생), 볼륨이 중첩되어 원래 의도한 볼륨이 재생되지 않습니다.
    • 이 플러그인은 동일한 설정의 효과음이 같은 프레임에서 중복 재생되지 않도록 하여 볼륨 중첩을 방지합니다.

    이벤트 이동 속도

    • 소스 코드의 작은 오류로 인해 이벤트의 이동 속도가 약간 느리게 설정됩니다.
    • 이 플러그인은 이를 수정하여 이벤트가 올바른 속도로 이동하도록 만듭니다.

    이벤트 이동 큐

    • 이벤트 명령을 통해 이동 중인 이벤트가 특정 조건을 변경해 다른 페이지로 전환되면 이벤트의 이동 경로가 중단되는 문제가 있습니다.
    • 이 플러그인은 이 문제를 수정하여 이벤트의 이동 경로가 끝까지 실행되도록 합니다.

    이벤트 충돌

    • "플레이어 아래" 설정을 가진 이벤트는 다른 이벤트 위로 이동할 수 없습니다.
    • 이는 특정 유형의 퍼즐이나 이벤트를 구현하는 데 어려움을 줄 수 있습니다.
    • 이 플러그인은 충돌 체크를 "캐릭터와 동일" 우선 순위의 이벤트에만 적용되도록 수정합니다.
    • 캐릭터 위나 아래에 있는 이벤트는 더 이상 다른 이벤트와 충돌하지 않습니다.

    화면 찢김 현상

    • 느리게 이동할 때 화면 타일이 찢어지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이는 모든 시스템에서 눈에 띄는 것은 아니지만, 느린 컴퓨터에서는 특히 두드러집니다.
    • 이 플러그인은 화면 카메라 움직임에 맞춰 타일을 올바르게 동기화하여 이 문제를 해결합니다.

    스프라이트 왜곡

    • JavaScript의 특이한 수학적 동작으로 인해 소수점 값을 가진 경우 스프라이트 시트가 왜곡될 수 있습니다.
    • 이 플러그인은 소수점 값을 제거하고 정수 값만 사용하여 스프라이트 시트 프레임을 올바르게 처리하도록 수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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